이날 발대식은 렉서스 브랜드의 철학과 하이브리드 기술에 관한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는 지난 7월 한 달 동안 전시장 방문과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최종 28인이 선정되었으며 이들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ES, RX, GS, NX, CT) 중 한 모델을 일주일간 시승하고 각양각색의 컨텐츠를 자신의 SNS에서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에이치(THE POWER OF h)’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하이브리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많은 분들과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9월 중순에 1기 활동을 마무리한 후 10월 중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