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여행사 KRT, ‘오직 KRT’ 론칭…가성비+가심비 잡았다

강경록 기자I 2019.01.22 14:13:18

KRT, 신규 패키지 여행 브랜드 론칭해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직판 여행사 KRT가 패키지여행 브랜드 ‘오직 KRT’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직 KRT’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여행 브랜드다. 기존 패키지여행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신규 지역, 이색 체험, 맛집 등 각각의 특장점을 부각해 완성도를 높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상품들은 KRT의 20년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특별한 일정을 원하는 고객이나 같은 지역을 재방문하는 리피터 등 고객 니즈 또한 반영했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지역을 망라했으며, 부산 출발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위스 일주 요금으로 프랑스 북부 관광, 체르마트 숙박과 알자스 지방 에귀셍 관광이 돋보이는 ‘스위스일주&프랑스 북부 10일’,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해 베이비룸을 제공하는 ‘괌 롯데호텔 4일’, 소셜네트워크(SNS) 3대 맛집 마리바고 그릴, 란타우, 게리스 그릴을 모두 방문할 수 있는 ‘세부 4일/5일’, 개인경비도 필요 없이 여권만 가지고 출발하는 ‘노팁/노옵션/노쇼핑 장가계 5일’ 등이 있다.

출시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똑같은 패키지 속에 오직 KRT를 찾아라!’ 이벤트는 여러 개의 이미지 중 오직 KRT 이미지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 응모창이 열린다. KRT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대상 이벤트로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총 200매를 준비했다.

또한 오직 KRT 상품 구매객 대상 총 6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50만 원권을 증정하는 ‘앙코르 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7일까지 출발일 3월 31일 이내의 오직 KRT 상품을 구매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