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이달 19일까지 약 2주간 '애프터 세일' 진행

최정희 기자I 2024.11.06 10:47:48

뷰티, 패션 등 총 68개 브랜드 참여
카카오페이 결제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카카오(035720)가 이달 19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 애프터 세일’을 진행한다.

카카오의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가 6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커머스 연간 최대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에 이어 카쇼라에선 특별히 뷰티, 패션, 라이브로 최대 할인을 이어간다. 2주간 매일 다른 브랜드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 결제 건당 최대 3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카쇼라에선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8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공통 혜택 외에도 라이브 중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지원된다.

카카오 애프터 세일에는 THOME, 산타마리아노벨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논픽션, 로마, 에스쁘아, 메디힐, 아토팜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푸드는 방송 중 땡큐박스 이벤트를 통해 당근, 미나리, 도토리, 감자 패드 등 인기 제품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증정한다. 베네피트는 틴트, 아이브로우 등 베스트 상품의 1+1 외에도 샘플, 클렌징 듀오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 페스타가 끝나서 아쉬웠던 분들에게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뷰티, 패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