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즈와 함께한 팝업스토어 성료

경계영 기자I 2024.11.05 10:43:01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에 3만여명 방문했다고 5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3일까지 11일 동안 서울 잠실 롯데타워몰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2024 가을·겨울(FW) 시즌 신상 숏패딩 ‘허그다운’ 3종과 대표 경량다운 ‘헤론’ 등을 선뵀다.

지난 3일엔 라이즈 멤버가 팬사인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 따르면 지난달 24일부터 진행한 브랜드 모델 브로마이드·엽서 사전 예약에 1000여명이 몰려 2분 만에 매진됐다.

팝업 현장에서 라이즈 팬과 고객은 대형 패딩 에어벌룬으로 꾸며진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아케이드존을 비롯한 체험 부스에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라이즈를 사랑하는 많은 분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려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형 프로그램, 팬사인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라이즈와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와 팬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3일 서울 잠실 롯데타워몰 아트리움에 문을 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팝업 스토어에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가 팬사인회에 앞서 인사하고 있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