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글래드 호텔, 임직원 친환경 플로깅 캠페인 진행

문다애 기자I 2022.11.29 16:41:08
글래드 호텔은 서울 글래드 호텔 3곳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친환경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글래드 호텔은 서울 글래드 호텔 3곳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친환경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 4월 지구의 날을 맞아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한 ‘임직원 친환경 플로깅 캠페인’을 시작으로 매월 지점별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플로깅 캠페인은 참여할 임직원을 자발적 참여 신청을 통해 선발하며, 호텔 주변 곳곳을 다니며 쓰레기를 수거한다.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사회적 관심과 사회공헌활동 활동 참여를 유도해 사회적 책임에 적극 동참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간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앞으로도 친환경 경영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ESG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필(必)환경 호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무라벨 생수 제공, 객실 내 친환경 분리수거 휴지통을 운영해 호텔 고객에게 환경 보호 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게 하는 친환경 프로그램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