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지속가능한 여행 경험 '폴스타 스테이' 론칭

이윤화 기자I 2026.02.13 08:46:29

폴스타 4 구매 고객 대상 스테이, 차량 지원 등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와 협업해 ‘폴스타 스테이(Polestar Stay)’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폴스타 스테이는 폴스타 고객이 일상에서 실천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여행으로 확장해, 차량을 타는 순간부터 공간에 머무르고 쉬는 순간까지 폴스타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폴스타 고객 전용 스테이 제공과 폴스타 4 (Polestar 4) 차량 지원을 결합한 것으로 여행과 쉼을 하나의 여정으로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기차 여행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폴스타 고객 전용 주차 및 충전 공간에서 무료로 충전할 수 있으며, 투숙 고객에게는 폴스타 전용 룸 스프레이와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베지터블 가죽 트레이 등 폴스타의 브랜드 감성을 담은 전용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조식 및 모닥불 파이어핏 등 다양한 베네핏이 함께 제공된다.

대상은 폴스타 4 차량을 신차로 구매한 모든 리테일 고객이며, 프로그램 시작일인 3월 1일부터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 내 폴스타 고객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금은 10만 원이다.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는 폴스타 제주 핸드오버 존이며, 본인확인을 위해 면허증(만 21세 이상)과 차량 키(디지털 키 가능)를 지참해야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