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달려볼까” 블랙야크, ‘트레일 런 제주’ 참가자 모집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지우 기자I 2025.12.09 10:12:47

내년 4월 제주서 개최…1000명 한정 참가
10일 오후 3시 대회 홈페이지·BAC 앱 접수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내년 4월 25일 제주에서 열리는 ‘블랙야크 트레일 런 제주 2026’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야크 트레일 런 제주 2026’은 자연의 길을 달리는 과정에서 얻는 배움의 경험을 공유하겠다는 취지로 트레일러닝 대회로 2023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 4월에 열린 직전 대회의 참가 신청이 오픈 30분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관심을 받았다.
블랙야크 트레일 런 제주 2026 이미지 (사진=블랙야크)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블랙야크 트레일 런’ 대회 홈페이지와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에서 접수 가능하다. 블랙야크 트레일런 대회는 BAC 회원 전용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인원은 1000명이다.

이번 대회는 25K와 50K의 코스로 구성됐으며 2박 3일 일정이다. 천아계곡 돌길, 영실 등산로에서 보는 한라산 절경, 윗세오름 대피소에서 백록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내년 대회는 단순 레이스 이상의 다채로운 러닝 경험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대회 우승 선수와 함께 하는 코스 프리뷰, 대회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운영하는 에너지 보존 클래스와 워밍업, 리커버리 세션 등이 있다. 트레일러너 간의 네트워킹을 강화할 에프터 파티도 별도로 마련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제주 자연 속에서 새로운 배움을 얻으며 트레일러너와 브랜드가 서로의 경험을 공유, 확장하는 대회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며 “내년 대회 역시 UTMB 인덱스, ITRA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한층 강화된 프로그램과 진행될 트레일 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