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김시현 셰프와 ‘뿜치킹’ 신규 광고 공개

신수정 기자I 2026.02.13 08:44:47

‘아기 맹수’ 반전 매력에 온라인 반응 화제
일상 고민 해결하는 ‘시즈닝 테라피’ 콘셉트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시즈닝 치킨 ‘뿜치킹’의 모델인 김시현 셰프와 함께한 신규 광고 ‘시즈닝 테라피 센터’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 고민을 뿜치킹으로 해결하는 ‘처방’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연애 고민이 있는 10대 학생과 출근이 힘든 30대 직장인이 등장하며, 김 셰프가 각 상황에 맞춰 뿜치킹의 달콤함, 고소함, 감칠맛의 균형과 풍미를 처방하며 기분 전환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공개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광고 콘셉트와 김시현 셰프의 캐릭터가 잘 어울린다”, “광고를 보고 제품이 먹고 싶어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평소의 귀여운 인상과 달리 요리 앞에서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김 셰프의 반전 매력이 광고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는 넷플릭스와 티빙에서도 순차적으로 송출된다. 오는 19일에는 광고 메이킹 필름이 BBQ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김시현 셰프의 캐릭터를 통해 뿜치킹이 가진 맛의 균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제품의 매력을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