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페이지에는 한부모가정의 초등학생 지우(가명)네, 외할머니, 두 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 조손가정의 고등학생 민호(가명)네, 발달장애를 가진 7세 도현(가명)이네 등 이번 모금이 왜 필요한지를 보여주는 세 가정의 이야기가 소개되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하루하루가 막막한 이들에게는 외식 한 끼마저 사치가 되어버렸다. 이번 모금으로 함께 식사하는 평범한 하루가 간절한 이들 가족에게 따뜻한 피자 한 판과 함께 웃음이 오가는 행복한 저녁 시간을 선물할 수 있다.
홀트수영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모금은 평소 외식을 경험하기 어려운 가정에게 특별한 외식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 간 유대감을 회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작은 나눔이 모여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 끼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전액 취약계층 가정에 배분되며, 가정당 5만 원씩 피자 외식비로 지원된다. 후원 참여는 카카오같이가치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홀트수영종합사회복지관은 수영구 지역주민을 위해 서비스 제공, 지역조직화 및 사례관리 등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며 더 나은 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정,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취약 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