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간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SK-II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들은 완전한 민낯으로 솔직하고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그녀들은 그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인생에 대한 생각이나 취미뿐만 아니라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처음 경험한 소감과 함께 팬들이 궁금해했던 자신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미나는 “올해는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 나 자신을 세심하게 돌보고, 매일 재미있는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목표”라며 “데뷔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왔는데 이제는 나 자신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때인 것 같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고 싶다”라고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PITERA™ & ME’는 SK-II의 아이콘인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아낸 새로운 캠페인이다. SK-II는 엔터테인먼트,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대중문화를 아우르며 피테라™와 함께 한 맑고 투영한 피부 변화 스토리를 새롭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선보여왔다.
오랜 시간 SK-II를 대표해온 제품이자 SK-II 제품 중 최다 수상에 빛나는 피테라 에센스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미라클 워터’로 알려진 피테라 에센스는 전 세계 많은 여성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 트와이스 미나의 ‘PITERA™ & ME’ 캠페인 영상은 SK-II 공식 유튜브와 SK-II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