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수출이 증가한 라면업계의 국민 보답 차원에서 기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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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대표 제품들과 여름철 소비가 많은 둥지냉면, 메밀소바 등 19개 제품을 10∼32% 할인한다.
새우깡, 포테토칩 등 스낵류 13개 제품에 대해서도 10∼33% 할인을 병행한다.
삼양식품도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삼양라면 등 24개 제품을 10∼28% 할인한다. 짱구 사또밥 스낵류 2개 제품은 18%, 붉닭 소스류 2종도 30% 할인한다.
오뚜기는 라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 열라면을 10∼30% 할인한다. 팔도는 비빔면과 비빔쫄면, 왕뚜껑 등 15개 제품으로 10∼34%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효율 식품산업협회 회장은 “라면은 소비자 체감도가 큰 식품으로 이번 행사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상반기 식품기업들의 수출 실적은 호조를 보였지만, 경영비 상승 등으로 내수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행사를 참여한 라면업계에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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