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설 맞이 ‘적마 세뱃돈 봉투’ 선착순 증정

신수정 기자I 2026.02.12 09:09:42

병오년 기념 붉은 말 디자인 봉투 2매 세트 구성
오는 18일까지 온 가족 추천 메뉴 구매 시 제공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6년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온 가족 추천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마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온 가족 추천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마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증정한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세뱃돈 봉투 수요가 늘어나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을 기념해 힘차게 달리는 붉은 말과 일출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봉투를 각각 1매씩, 총 2매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해당 봉투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온 가족 추천 메뉴를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 경우 품목당 1세트씩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증정은 종료된다.

온 가족 추천 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품목들로 엄선됐다. 음료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붉은 로즈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비롯해 ‘유자 배 캐모마일 티’,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 7종이 포함됐다. 푸드는 ‘붉은말 당근밭 케이크’와 ‘베이컨 시저 치킨 샌드위치’ 등 3종이 대상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은 고객들을 위해 열려 있다”며 “매장별 상세 영업시간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