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80억달러의 수익을 내는 PVH는 세계에서 수익성이 가장 높은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의류기업 중 하나다.
PVH는 토미 힐피거, ARROW, 스피도(Speedo), 올가(Olga) 등 유명 브랜드를 갖고 있다.
워너코는 의류 전문 브랜드로 캘빈 클라인 청바지와 속옷을 제조해 판매했다.
PHV는 워너코 그룹과의 합병이 오는 2013년 초에 완료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워너코 주주들은 PVH 보통주 가운데 약 10%를 보유하게 된다. 이밖에 헬렌 맥클러스키 워너코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PVH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엠마누엘 치리코 PVH 회장 겸 CEO는 “이번 합병은 캘빈 클라인의 글로벌 성장을 주도할 전략을 강화할 수 있다”며 “캘빈 클라인의 주력사업인 청바지와 속옷 부문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헬렌 맥클러스키 워너코 사장 겸 최고경영자도 “워너코는 2003년 이래 성장과 수익을 증진하며 주가를 약 500%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뒀다”며 “캘빈 클라인과 결합한다면 회사 브랜드의 잠재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HV는 워너코 인수에 필요한 자금 가운데 약 42억 2500만 달러를 바클레이스, BofA 메를린치, 씨티그룹 글로벌 마켓츠로부터 확보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