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음료 4종 10만잔 돌파

신수정 기자I 2025.12.11 10:03:22

제주 감귤주스 가장 인기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겨울 시즌 음료 4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2주만에 10만 잔 돌파. (사진=이디야커피)
이번 신메뉴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 치즈폼 딸기라떼, 딸기 감귤 티, 딸기 자두 요구르트 등이다. 딸기와 감귤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계절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다. 제주산 감귤을 갈아 만들어 신선한 맛을 냈으며, 지난 여름 수박과 토마토 주스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치즈폼 딸기라떼와 딸기 자두 요구르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판매 호조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룰렛 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음료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 콜라보 키링과 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음료는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색감을 강조한 메뉴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색을 살린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