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팝업 스토어는 JBL의 사운드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 특성을 알리고,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는 문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JBL은 방문객들이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파티 스피커, 헤드폰,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설문을 통해 방문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JBL 오디오 제품을 추천하는 JBL 유형 테스트도 준비했다.
또 JBL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미국 아티스트 도자 캣 라이브룸도 꾸렸다. 이 공간에는 도자 캣이 64회 그래미 베스트 팝 듀오 부문 수상 전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JBL 클립4가 전시되며,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JBL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JBL 팝업스토어 친구 태그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JBL 로고가 디자인된 슈즈백, 티셔츠 등 JBL의 굿즈와 JBL의 오디오 제품, 영화관람권, 커피 상품권, 햄버거세트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