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랍스터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수 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다. 고급 식재료의 대명사인 랍스터 통살을 활용한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특히 올해 조업한 캐나다산을 활용했다는 전언이다. 다음달 4일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메뉴로 운영된다.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영상은 각 6초 길이 총 3편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풍성한 랍스터 살과 랍스터 원물을 배경으로 ‘클래스가 다른 작품의 탄생’, ‘올 겨울 당신에게 찾아온 특별한 기회를 잡아랍’, ‘고급스러움과 신선함을 다잡은 프리미엄 샌드위치의 탄생’ 등의 문구를 더하며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진지한 얼굴로 랍스터를 주문하며 랍스터 컬렉션의 출시를 암시하는 써브웨이 브랜드 앰배서더 차은우와 외국인 배우들의 연기도 감상할 수 있다.
메인 광고는 다음달 4일 제품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써브웨이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써브웨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랍스터 컬렉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써브웨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랍스터 컬렉션에 대한 힌트를 제시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기대감을 높이고자 특별히 이번 티저 영상을 준비했다”며 “랍스터 컬렉션은 각 매장 별로 매일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는 만큼 올 겨울 특별한 샌드위치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고 매장을 방문해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