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생약㈜, 산불 피해 경북 지역에 3000만 원 상당 물티슈 기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03.31 14:59: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울생약㈜은 3월 27일 최근 발생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청송군에 약 3000만 원 상당의 물티슈를 구호 물품으로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울생약㈜ 제1공장에서 산불 피해 복구 긴급 구호물품(물티슈)를 청송군으로 보내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한울생약㈜)
이번 기부는 산불 피해 주민들의 생활 복구와 위로를 위한 한울생약㈜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역대 최악의 산불로 인하여 영남지역 중 청송군은 많은 가옥과 시설이 피해를 입었고, 주민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 이에 한울생약㈜는 구호물품으로 물티슈를 전달하며, 피해 지역 주민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된 물티슈는 재해 복구 작업과 주민의 일상생활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울생약㈜은 지난 2023년 8월에도 수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1300만 원 상당의 물티슈를 후원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최근 보육시설과 유기동물 보호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 기부를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한울생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