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미 담았다" 골프웨어 왁, 롯데百서 팝업 운영

한전진 기자I 2025.10.23 09:37:20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한국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 연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코오롱FnC)
이번 팝업은 전통 문양의 창호와 단청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과 곡선을 조화롭게 구성한 공간미가 특징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캐릭터 ‘와키(WAACKY)’를 전통적 요소와 결합해 위트 있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창호 뒤편에는 한국화를 배치해 고유한 품격을 더했다.

왁은 12개국에 진출한 K골프 대표 브랜드로, 컬러풀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소재를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명동이라는 입지 특성을 살려 외국인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Not so Classic!’을 슬로건으로 내건 올해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비롯해 천년 고도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경주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코오롱몰 OLO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전 상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원·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양말과 골프공 세트를 증정한다.

왁 관계자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왁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가 외국인 방문객에게 서울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