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28일 볼보자동차코리아 용산 전시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와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대표적인 활동으로 △아이들의 보행 안전을 지키는 ‘어린이 안전 키링’을 약 1만5000여개 제작해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배포 △ESG 활동을 인증하는 ‘우리가족 지구사항 캠페인’ △아파트 단지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볼수록 보여요’ 캠페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작년 12월 진행한 ‘볼보 장난감 병원’과 같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장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고 운영하며 스웨덴식 가족 친화 문화를 한국 사회에 꾸준히 알리고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볼보자동차의 약속을 한국보육진흥원과 함께 이어가고 있다”며 “가족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출산 및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