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클리오(237880)는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캐치! 티니핑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치! 티니핑 한정판은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단독 출시 제품으로, 클리오는 다음 달부터 최대 38%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한편 올리브영 홍대타운점에 팝업스토어와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
클리오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이 최근 어린이 팬덤 뿐 아니라 MZ세대와 5060세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고루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한정판 제품을 기획했다”며 “제품에 따라 티니핑 파우치 키링과 휴대용 케이스, 헤어핀 등 한정판 굿즈(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치! 티니핑 협업은 한동안 영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문구류와 완구, 식품 등에서 주로 이뤄졌지만 지난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개봉을 계기로 더 높은 연령대의 제품으로도 확대되고 있다. 모나리자(012690)는 이번 달 티니핑 시즌5 캐릭터 중 인기 캐릭터 ‘오로라핑’ 디자인을 적용한 미용티슈 신제품 ‘캐치!티니핑 오로라핑 미니’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
티니핑은 기존 식음료 업종을 비롯한 유통업체들과의 협업 외에 콘텐츠 간 협업도 추진 중이다. SAMG엔터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와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를 비롯한 유력 지식재산권(IP) 간 융합 콘텐츠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양측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대표곡 ‘처음 본 순간’을 걸그룹 ‘에스파’의 윈터가 부르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캐치! 티니핑은 지난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개봉을 계기로 국내외에서 거센 인기몰이 중이다. 지니뮤직에 따르면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주제곡은 지난해 11월2주차부터 1월4주차까지 아기상어를 누르고 국내 주간 동요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 영화 개봉 외에도 넷플릭스 공급 등이 영향을 준 것 같다는 분석이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