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ef4315은 321ℓ 용량의 슬림한 사이즈로 대용량 냉장고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싱글족, 맞벌이 부부들을 위한 공간 절약형 제품으로 나왔다. 자사 상위 버전 양문형 모델의 주요 프리미엄 기능은 모두 탑재해 일반 가정에서도 서브 냉장고로 이용하는 등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좌우 가변 도어 세팅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저장 공간이 더 필요할 때 동일한 모델을 추가로 구매해 듀오, 트리오 등으로 확장시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의 상냉장 하냉동 형태는 주로 이용하는 냉장실이 눈높이에 맞게 위치해 허리를 숙일 필요가 없으며, 아래에 배치한 냉동고는 수납공간이 3칸 서랍식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식재료 별 정리가 간편하다. 전면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냉장·냉동고 도어는 지문이나 오염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순간 최저 온도 -32℃까지 내려 식재료의 손상을 줄여주는 슈퍼프로스트(SuperFrost) △ 냉기의 순환을 막는 성에를 줄여주는 노프로스트(Nofrost) △냉장고 하단부 서랍에 적용된 기술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시키는 바이오쿨(BioCool) △열기를 빠르게 빨아들여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파워쿨링(PowerCooling) △냉장 온도를 2℃까지 빠르게 냉각해 식재료 처음의 맛을 지켜주는 슈퍼쿨(SuperCool) 등이 있다.
|
또한, 모든 구성요소를 기기의 아래로 배치한 리페르만의 설계 기술인 블루퍼포먼스(BluePerformance)가 적용됐다. 냉장·냉동고 성능은 최대로, 수납 공간은 최대 20%가량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에너지 효율과 저소음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