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두바이 도넛’ 흥행에 신메뉴 2종 추가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6.02.04 09:13:37

출시 두 달 만에 일일 판매량 10배 급증… 브랜드 대표 메뉴 등극
헤이즐넛·피넛버터 더해 라인업 확장…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 제공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노티드가 ‘두바이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신메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노티드가 ‘두바이 도넛’ 흥행에 신메뉴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사진 = GFFG 제공)
노티드는 지난해 12월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인 두바이 디저트를 재해석한 두바이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버터에 버무린 카다이프를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노티드만의 디저트 재구성으로 일일 판매량이 최대 10배 증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메뉴는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 등 2종이다.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은 통헤이즐넛과 헤이즐넛 카다이프를 조화롭게 담아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은 고소한 피넛버터 카다이프를 채우고 화이트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신메뉴는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판매하며 일부 매장은 오는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노티드는 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노티드 관계자는 “두바이 도넛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를 노티드만의 감각으로 풀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티드는 미국 LA 매장에서도 두바이 쫀득 쿠키를 선보이는 등 두바이 디저트 라인업을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