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전국 서비스센터서 '설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이배운 기자I 2026.02.10 09:16:59

연휴 전 3일, 연휴 뒤 5일 총 8일간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BYD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BYD 오너 고객의 편안한 귀성·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설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BYD코리아)
BYD코리아는 연휴 전후를 아우르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사전 대비부터 주행 후 차량 컨디션 점검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연휴 전 3일(2월 11일~13일)과 이후 5일(2월 19일~20일, 2월 23일~25일), 총 8일에 걸쳐 전국 17개 BYD Auto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YD코리아는 △동력 배터리 상태 △차량 하부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소모품 교체 필요 여부 점검 등 장거리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에 대한 정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에는 약 30분이 소요되며,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위한 ‘차량 실내 연무기 탈취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도 증정해 설 연휴를 맞은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BYD코리아는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귀성·귀경길을 오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제 주행 환경과 니즈에 맞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