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말의 해를 기념한 제품도 출시한다. ‘2026 유니콘 드림’은 유니콘 장식을 활용한 초코 케이크로 새해의 희망을 담았다. 인기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재출시한 ‘초코 골드 레이어’는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카라멜의 조화가 특징이다.
선물세트로는 복주머니 패키지에 마들렌을 담은 ‘곱디고운 하이베어 세트’와 약과, 오란다 등으로 구성된 전통 간식 세트 등이 마련됐다. 특히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는 패키지를 전통 소반 형태로 접을 수 있도록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뚜레쥬르 앱에서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앱을 통해 설 선물 제품을 예약하고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제품은 2월 3일부터 15일 사이에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새해의 설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앱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속노화' 정희원과 맞고소전 여성…스토킹 등 혐의 檢송치[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9012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