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해의 신규회원 100만 명 달성은 지난해에 비해 한 달가량 앞섰다. 지난해 4월 출시한 zgm.고향으로카드의 지속적인 흥행과 zgm.휴가중카드, zgm 할인카드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드 상품들이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 홍보모델 효과도 톡톡히 누렸다. NH농협카드의 새로운 얼굴인 고윤정의 zgm 할인카드 영상은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세 배우 변우석이 홍보한 NH트래블리카드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NH농협카드의 1일 역대 최다 발급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은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10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 명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