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프레시웨이, 지역 복지기관에 '건강도시락' 추석 선물

김범준 기자I 2021.09.16 15:51:1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추석을 맞아 서울시 마포구 지역 독거노인을 위한 ‘효(孝)사랑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열린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이 효(孝)사랑 건강도시락 및 손 편지 전달식’에서 강연중(왼쪽) CJ프레시웨이 전략사업본부장과 고은주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프레시웨이)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시니어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 선물 꾸러미에는 건강도시락, 손 편지, 효자손 부채 등을 담았다.

특히 건강도시락은 CJ프레시웨이의 ‘헬씨누리 건강식단’ 케어푸드를 기반으로 연화식 소불고기, 삼색전, 동그랑땡, 유과, 식혜 등 명절 메뉴를 비롯해 생선조림, 새우튀김, 버섯볶음 등 총 12종의 반찬과 밥으로 구성했다.

CJ프레시웨이는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 등 서울 마포구 지역 사회복지기관 3곳에 선물 꾸러미 총 450개를 전달했다. 전달한 물품들은 각 기관 관계자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들에게 개별 전달됐다.

강연중 CJ프레시웨이 전략사업본부장은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에 보다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시니어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