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리복, 겨울 방한화 트렌드 겨냥 ‘패딩 슈즈 컬렉션’ 선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11.21 09:32:48

Z세대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 한 캠페인 공개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LF(093050)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겨울 방한화 수요 증가에 맞춰 ‘패딩 슈즈’ 3종 라인업을 선보이고,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복은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 출시 예정이다.

리복 비트닉 패딩 뮬 (사진=LF)
라인업은 ‘패딩 뮬’, ‘패딩 부츠’, ‘패딩 슬립온’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캐주얼, 아웃도어, 데일리 등 다양한 겨울 착장과 선호에 따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비트닉 패딩 뮬’은 리복의 아이코닉 슬라이드 ‘비트닉’ 실루엣을 패딩 소재로 해석한 여성용 방한 뮬이다. 앞뒤로 조절 가능한 힐 스트랩을 적용해 뮬과 슬링백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하이페리엄 샌들’을 겨울 감성으로 재해석한 ‘하이페리엄 패딩 슬립온’은 독창적인 스트링 디테일로 개성 있는 믹스매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방한 슬립온이다.

최근 패딩 슈즈에 대한 관심도는 급증세다. LF몰에 따르면 11월(1~20일) 기준 ‘방한화’ 검색량은 전달 대비 350%, ‘패딩 슬립온’은 120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캠페인은 ‘Winter Inspiration curated by 서지수’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리복은 이번 패딩 슈즈를 시즌 전략 제품으로 삼고, 계절별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업 강화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리복 관계자는 “겨울 수요에 맞춘 트렌디한 패딩 슈즈로 고객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스포티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군으로 반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