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선우앤컴퍼니, 반짝반짝 달님이 시즌2 방영

이윤정 기자I 2022.10.24 15:02:33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팀과 콜라보로 새로운 감동 선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콘텐츠 IP 비즈니스 전문 기업 선우앤컴퍼니는 반짝반짝 달님이 시즌2가 오는 10월 27일 KBS에서 첫 방송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선우앤컴퍼니)
‘반짝반짝 달님이 시즌2’는 여섯 살 여아 달님이가 가족 친구들과 겪는 즐거운 일상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8개월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11분 13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2는 내년 초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30분 KBS1TV에서 매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2는 기존 시즌과 동일한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캐릭터, 스토리, 음악 등에서 중요한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달님이의 애착인형인 달토끼가 캐릭터로 살아나 달님이의 둘도 없는 상상친구가 된다. 달님이가 홀로 고민을 하거나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달토끼가 나타나 이야기도 들어주고 조언도 해준다.

또한 달님이와 친구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스토리와 소재를 확장했다. 이를 위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빨간 자전거’, ‘별별가족’ 시리즈의 김명애 작가를 영입해 기존 시즌1 백지현 작가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많은 스토리 아이디어를 개발했다.

뮤지컬도 이전 시즌과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님이의 새로운 음악을 찾기 위해 뮤지컬 앤서니 브라운, 장수탕 선녀님 등으로 널리 알려진 조한나 작곡가, 정준 작사가, 신정은 편곡가 팀과 콜라보하여 새로운 방향으로 음악 부분을 개발했다. 또한 뮤지컬 씬의 특징인 상상과 판타지를 강화하기 위해 보다 마법 같은 화면 연출과 역동적인 카메라워크, 음악에 딱 어울리는 안무 및 애니메이팅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선우앤컴퍼니 관계자는 “시즌2에서는 달님이의 일상공간인 집과 유치원은 물론 아쿠아리움과 바다 속, 놀이공원, 선사시대, 농장, 피터팬이 사는 네버랜드 등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달님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달토끼가 깨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놀이공원’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밝고 감수성 풍부하며 남에게 공감할 줄 아는 사랑스러운 달님이와 친구들이 시즌2에서 더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