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넷플릭스 ‘브리저튼’ 협업 한정판 굿즈 출시

신수정 기자I 2026.02.12 08:52:57

드라마 속 사교계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 구현
미러 키링·에코백·텀블러 등 라이프스타일 6종 구성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 6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 6종을 출시한
브리저튼은 19세기 영국 상류사회의 사교 문화와 로맨스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글로벌 히트작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해당 작품의 세계관을 반영한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드라마의 무드를 일상으로 확장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드라마 속 드레스와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패턴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투썸 x 브리저튼 미러 키링’은 클래식한 손거울 형태에 꿀벌 참 장식을 더했으며, ‘투썸 x 브리저튼 에코백’은 가든 파티에서 착안한 광택 소재와 부드러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각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음료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함께 출시되는 ‘투썸 x 브리저튼 가든 텀블러’(355ml)는 작품을 상징하는 가든 파티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상에서 브리저튼의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갖췄다.

판매 일정은 미러 키링과 에코백이 12일부터, 가든 텀블러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시작된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이번 굿즈를 통해 밸런타인 시즌의 설렘을 더욱 감각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ㄷ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