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26일부터 시작한 2차 리콜은 현재까지 총 3만2679대에 대한 조치를 완료해 약 2개월 만에 리콜 이행률 50% 이상을 기록했다.
BMW 코리아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리콜을 받아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현재까지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리콜 전담센터 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의 관련 회사들에게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적극 유도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선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적극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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