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농협경제지주-군납농협, 제15보병사단 파트너십

김태형 기자I 2024.06.05 17:36:51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박서홍(앞줄 왼쪽 다섯번째부터)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강현우 육군 제15사단장, 김명규 화천농협 조합장 등이 지난 3일 육군 제15보병사단을 방문해 군납농협-군부대 간 상호 파트너십 강화 및 군 장병 노고 위문을 위한 지역상생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제8기동사단과의 행사에 이어 농협과 육군이 진행하는 세 번째 지역상생 협력행사로 농협은 이날 행사에서 군 급식 개선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15사단에 1천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김명규 전국군납협의회장은 “장병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급식이 될 수 있도록 군납농협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군부대와 적극 소통하며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최전방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군 급식의 실질적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농협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다양한 급식 식단 및 신메뉴 개발 ▲장병 선호도 등을 고려한 우수 가공식품 개발 ▲안전농산물 공급 ▲군납농협 통합·단일화 및 물류개선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며 군 급식 품질 향상과 안전 먹거리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농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