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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신일 대표이사는 이번 취임식에서 4가지 경영방침으로 △사람 중심 △고객에게 사랑받는 국민기업과 철도여행 전문 공기업 고품격 서비스 혁신 △안전제일 문화 정착 △함께 가는 노사문화 등을 제시했다.
또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의 확실한 성과 창출과 혁신역량 극대화를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권신일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팬데믹 전환 이후 관광 분야의 전문성과 디지털 전환, 지자체와의 네트워크 강화 등에 역량을 집중시켜 관광시장 회복 및 재도약에 힘쓸 것”이라며 “여행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코레일관광개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