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파라다이스 부산서 어린이 요가 클래스 개최

김정유 기자I 2025.10.24 09:07:3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덜란드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는 오는 29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어린이 요가 문화 클래스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부가부
앞서 지난 8월 부가부는 ‘어디에든, 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요가 문화 클래스를 열어 긍정적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서울과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 및 경남지방으로 문화 클래스를 확장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층 카프리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리틀 키즈 요가 & 플레이 위드 부가부’ 테마로 열린다.

참여자들은 부가부의 유아용 의자 ‘부가부 지라프’를 활용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배우고 나만의 자세를 만든다. 부가부 지라프는 아이의 신체 특성 및 발달 단계에 맞게 설계된 의자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인 대표 제품이다.

이벤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이용한 고객들의 어린이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클래스당 각 15명씩 총 30명을 선정한다. 부가부는 참여자들에게 ’부가부X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굿즈 티셔츠’를 기념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부가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VIB(Very Important Baby) 위드 부가부’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다음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은 객실에서 부가부의 대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부가부를 사랑해주는 수도권 이외의 지역 고객들과도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가부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다방면으로 고객과 만나며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