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요버스, ‘원신 2023 여름축제’ 내달 20일 개최

김정유 기자I 2023.06.29 16:40:5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는 자사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국내 최대 행사인 ‘원신 2023 여름축제’를 다음달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원신 2023 여름축제’는 실내 행사장인 올림픽체조경기장과 야외 행사장인 한얼광장에서 진행된다. 원신의 4번째 지역인 ‘수메르’를 콘셉트로 꾸며지며, 유저들의 작품으로 이뤄진 2차 창작 부스를 비롯해 굿즈 픽업존, 코스프레 퍼레이드, 미니 게임, 푸드트럭, 포토존 등의 부대행사가 열린다.

행사는 실내 행사장(유료)과 야외 행사장(무료)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실내 행사장 입장권은 오는 30일 정오부터 인터파크티켓 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는 2차 창작 부스들을 방문할 수 있으며 웰컴 키트로 ‘풀 슬라임 풍선’과 ‘허공 단말기’ 굿즈를 얻을 수 있다. 유저 참여형 콘텐츠 코스프레 퍼레이드도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유저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기념품샵은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오픈된다. 유저들은 사전에 기념품을 구매한 후 현장 굿즈 픽업존에서 주문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야외 행사장에는 푸드트럭, 미니게임, 파트너사 부스,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푸드트럭에서는 견습 순찰자의 피타브레드, 살랑이는 꽃 푸딩, 바사삭 특제 미트볼, 고기향이 확 느껴지는 필라프 등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탬프 미니게임을 통해 여름축제 랜덤 포토카드와 수메르 학파들의 도장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