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오리를 견주와 반려견이 각자의 방식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DUCK 세트 메뉴’ 주문시 북경오리 1마리가 준비되는 것과 더불어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인 ‘북경오리 장난감’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14만원이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바잇미 북경오리 장난감은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오리를 모티브로 반려견용 장난감으로 만들어 특별 제작한 상품으로 귀여운 오리몸통에는 노즈워크(nose pocket·후각활동을 통한 반려견 교육법) 포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몸통에서 분리가 되는 다리부분은 물기 좋은 사이즈로 삑삑이가 포함되어있어 반려견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팔레드 신’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 출시 기념으로 레스케이프 호텔과 바잇미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팔레드 신에서 북경오리 장난감과 함께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으로 업로드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필수 해시태그는 ‘레스케이프호텔 팔레드신 레스케이프와바잇미 북경오리장난감’이다. 경품으로는 펫동반 가능 디럭스 객실 1박 이용권, 팔레드 신 디너 이용권 (2인) 등을 준비했다.
또한 ‘DUCK 세트 메뉴’ 이용 고객 대상 선착순 50팀에 한해 바잇미의 수제 오리 저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 장난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바잇미에서 개당 1만 3900원에 판매 중이며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레드 신 10%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성완 레스케이프호텔 운영팀 팀장은 “레스케이프 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로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호텔로서 기존의 반려견 전용 유모차 서비스, 반려견 포토존 등에 이어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세트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