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타월샷 이벤트’은 뛰어난 재미 요소로 높은 참여도를 이끌어냈다. 정해진 거리에서 수건 3장을 실제 세탁기에 던져 2개 이상 성공 시 샘플을 제공했다.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탁 상식 퀴즈’도 진행했다. OX 퀴즈와 객관식 문제로 구성된 퀴즈는 운동복 전용 세제의 필요성과 섬유유연제의 부작용 등 유용한 정보들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번 스포엑스에 참가한 이벤트 중 가장 참신했다는 후기가 이어지며 교육적 효과는 물론, 브랜드 신뢰도를 함께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런드리서핑은 기능성 운동복을 위한 전용 세탁 솔루션을 표방한다. 99% 이상 탈취 효과로 땀·발냄새를 완벽히 제거하며, 세탁 후 운동복의 신축성은 97%, 통기성은 98%로 세탁 후에도 운동복의 성능이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유럽산 8종 효소 조합으로 보풀과 피지까지 확실 제거하며, 미세플라스틱이 첨가되지 않은 생분해 향 캡슐로 자연 유래 향기를 장시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시 현장에서는 제주 ‘중문’과 발리 ‘바투볼롱’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향기존을 구성, 관람객들의 체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부스 한쪽 벽면에는 태권도 도복, 축구 유니폼, 야구 유니폼, 요가복, 러닝복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를 전시해 런드리서핑이 모든 운동복을 케어할 수 있는 세제임을 강조했다. 세탁 전후 비교, 실제 의류에 남는 잔향 시향 등 실제 사용 후기를 기반으로 구성된 콘텐츠는 소비자들의 체험을 유도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런드리서핑 관계자는 “세탁이라는 사소해 보이는 루틴 속에서도 제품의 기능은 물론 삶의 쾌적함까지 지켜내는 것이 브랜드의 철학”이라며 “스포엑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직접 만난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통과 협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