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번째 프리오더는 프린세스 봉제 인형과 하트라이트 키링이다. 키링은 출시 약 6시간 만에 매진됐다.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로열티니핑 피규어와 세 번째로 출시한 요술봉 콘셉트의 하트라이트도 품절됐다.
특히 18일 공개된 ‘하츄핑 애니멀 시리즈 서프라이즈 플러시 키링’은 사전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되며 추가 주문 요청이 쇄도했다. 24일 진행된 2차 판매분도 6시간30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하츄핑의 무해한 매력에 아기 동물의 콘셉트를 결합해 키덜트 세대의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23일(금) 출시된 버니 하츄핑 인형 역시 사전 예약 물량이 모두 팔렸다.
SAMG엔터는 10월부터 시즌6 완구 전 라인업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에도 나설 계획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완구와 굿즈의 예상 물량이 단기간에 소진된 것은 시즌6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함께 IP 타깃 연령층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프리오더 성과가 다가올 방송과 10월 완구 판매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공주 ‘로미’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새로운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합류해 환상적인 볼거리와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외국행 꿈에 엄마가 걸림돌…친모 살해 뒤 옆에서 잠든 아들[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000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