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亞투어 앞두고 신곡…14일 'S.O.S' 발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현식 기자I 2025.11.11 08:42:26

22~23일 KBS 아레나서 투어 첫 공연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새 솔로곡을 선보인다.

11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문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S’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이날 유튜브를 통해 셀프캠 형식으로 제작한 싱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문별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인 신곡 음원도 일부 공개했다.

‘S.O.S’는 ‘사랑의 구조 신호를 보내는 특별한 사이’를 주제로 삼아 제작한 곡이다. 소속사는 “문별은 팬들에게 빛이 되어줘서 고맙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고 전했다.

문별은 아시아 솔로 투어 ‘뮤지엄 : 빌리지 오브 이터널 글로우’(MUSEUM : village of eternal glow) 개최를 앞두고 있다. 투어 첫 공연은 오는 22~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연다. 이후 문별은 12월 6일 싱가포르, 14일 마카오, 20일 가오슝, 내년 1월 17~18일 도쿄, 24일 타이베이 등지에서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소속사는 “‘영원히 빛나는 마을’이라는 부제 아래 마을 곳곳에 기록된 문별의 기억과 감정을 함께 느끼며 빛나는 여정에 동행하는 콘셉트”라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