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F, 닥스 ‘모던 마리너’ 컬렉션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5.02 15:22:1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F(093050)는 자사가 유통하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가 2024년 여름 시즌 ‘모던 마리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던 마리너 컬렉션은 영국의 마리너(선원)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와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름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여름 리조트 룩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닥스 관계자는 “여름 휴양지, 리조트에서도 세련된 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주로 찾는 아이템 위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며 “닥스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을 돋보이게 할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적용해 휴양지에서도 시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에 힘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헤리티지 사파리 자켓은 닥스의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OBS(Old Bond Street)’라인 이태리 FELRA의 울 린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한 통기성을 선사한다. 블루, 베이지 스트라이프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크로쉐 조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썸머 니트는 린넨 터치 면 원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져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린넨 100% 소재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이탈리아 파울로 바세티의 린넨으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