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핸드백브랜드 디욥,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유수정 기자I 2016.12.05 13:23:00
(사진=디:욥)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여성 핸드백 브랜드 ‘디:욥’(D-YOB)은 지난 11월28일 온라인 쇼핑몰 런칭과 함께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는 회원 가입 시 10% 할인쿠폰 지급 및 3000원의 추가 적립금 제공이 있다.

도시생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디:욥’(D-YOB: Design Your Own Bag)은 ‘당신의 가방을 직접 디자인 하다’라는 의미로 내가 원하는 대로 조립해서 사용하는 DIY 가방 컨셉의 브랜드다.

30대의 디자이너와 20대 젊은 직원들의 아이디어는 물론 40~50대 가방 장인들의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이 결합돼 2년에 걸친 개발 끝에 탄생했다.

디:욥 가방은 Zip and Zip, Mini Mini, Play Eco 세 가지 라인의 크로스백, 토트백, 에코백등으로 출시된다. 그 중 대표적인 라인 Zip and Zip은 지퍼를 통해 중앙 패널 및 옆 패널 모양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행하는 스타일 보다는 20대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소화할 수 있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현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실용성까지 갖춰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품질로 승부하고자 브랜드 로고도 크게 노출하지 않은 디:욥의 핸드백은 자체 공장에서 디자이너가 함께 상주하여 제품 하나하나가 생산되어 포장되는 순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출시됐다”며 “내년부터 볼륨화에 착수해 백화점 숍인숍, 멀티숍, 팝업스토어 등의 판매망을 넓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론칭 기념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욥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