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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명대는 단순히 취업을 지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적성·직무·기업 탐색을 연결해 학생이 자기 적성을 파악하고 관심 있는 직무와 기업을 탐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관련 기업과 직무 탐색 △직무와 관련한 역량 파악 △온라인 저작권에 대한 이해 △온라인 마케팅과 홍보 기획 등의 강의를 포함하고 있다.
상명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취업을 위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미디어 기업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ESG의 확산도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했다”며 “학생들이 변화하는 미디어 산업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