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01.17 15:11:5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은 프리미엄 비건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프레비츠)
프레비츠는 Fresh와 habits의 합성어로 단순히 피부 건강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사용자에게 새로운 뷰티 습관을 제공하여 피부 겉 뿐만 아니라 몸 속 균형 나아가 라이프 스타일까지 케어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다.

프레비츠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업도 출시했다. 이번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업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 된 제품으로 ‘세라 캡슐 카밍 세럼’과 ‘울트라 쉴드 베리어 크림’, ‘인텐시브 멀티 링클 코렉터’까지 총 3종이다.

3종 라인업 모두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세라 캡슐 카밍 세럼과 울트라 쉴드 베리어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과 피부 진정에 효과를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했으며, 인텐시브 멀티 링클 코렉터는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 보톡스라이크펩타이드와 리얼톡스가 함유되었다.

프레비츠 관계자는 “프레비츠는 외부 오염원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손의 사용을 최소화한 용기를 설계하여 제품을 만들었으며, 사람에게 가장 안전하고 가까운 자연 원료만을 사용한 프레비츠 독자 원료 F7 COMPLEX를 사용했다”며 “모든 사용자가 보여지는 피부 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균형을 이루어 보다 높은 가치의 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이번 프레비츠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향후 유전자 기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엔닷바이오와의 공동 개발도 진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