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12월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2678세대 대단지로 입주권 거래가격이 4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급 주거시장 관심이 집중된 곳이다. 이 행사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와 국내 대형 가전업체도 대거 참여해 고객 유치 경쟁을 벌인다.
현장에는 까사미아의 대표 소파인 ‘캄포’ 라인업의 신제품 ‘캄포 구스’를 전면 배치한다. 오리털 대신 프리미엄 구스를 충전재로 적용해 착석감을 높였고, 자체 개발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로 발수·방오·항균·소취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시스템 붙박이장, ‘포멜로’ ‘카르네’ 등 인기 다이닝 시리즈, 마테라소 ‘헤리티지 컬렉션’ 매트리스 등이 박람회 특가로 제공된다.
현장 상담 및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기본 10% 입주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의 5%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고 까사미아·마테라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5% 추가 적립해준다.
가계약 또는 견적 상담만 받아도 까사미아 로고 타올 세트를 증정하며 현장 후기 게시 시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박람회 전시 외 제품은 인근 직영점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압구정·대치한티·잠실·길동점에서는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신세계까사는 입주 고객 대상 VR 기반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세대별 실제 도면을 바탕으로 가상공간을 구현해 현장 실측 없이도 가구 배치와 톤앤무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을 내세웠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품질과 감도를 높인 디자인 상품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입주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핵심 고객층을 더욱 견고히 해 경쟁력 확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