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티머니, 미래 인재 채용 나서

윤정훈 기자I 2026.01.27 09:45:58

사업 전략과 직무 특성에 맞는 인재 영입으로 지속 성장 가속화
1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티머니가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갈 인재 찾기에 나섰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2026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는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급변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신입사원 채용 기준으로 삼았다. 사업 전략과 직무 특성에 맞는 인재를 선별적으로 채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티머니는 △카드 상품 기획 및 마케팅, △카드 제휴사업 관리· 운영, △교통복지 플랫폼 사업 관리· 운영, △Payment 사업 관련 업무, △정보보호 시스템·솔루션 운영 및 관리, △내·외부 보안 위험 분석 및 대응, △정보보호관리체계 운영, △IT기획·보안·품질 관련 업무, △태그리스 솔루션 개발 및 운영, △태그리스 사용성 개선, △VCMS·VTMS 클라이언트 개발 및 고도화, △기타 솔루션 코드 관리· 품질관리 및 고도화 관련 업무 등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보훈대상자 전용으로 △교통 결제 통합정산 및 운영관리, △충전·환불·마일리지 등 거래 정산· 관리, △유통·충전 관련 가맹점 관리, △기타 정산·거래 관련 업무에서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전형은 27일 오전 10시부터 2월 4일 17시까지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일정은 2월~3월 중 인·적성검사와 면접 전형, 3월 말 신체검사 및 최종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대해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올해 채용은 조직과 사업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인재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며 “티머니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경영 철학을 통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