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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테어는 이를 위해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내년 봄 시즌 첫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는 다음 달 발표할 예정이다.
제이스테어는 코스닥 상장사 우리넷에서 K-컬쳐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를 위해 올 초 설립한 자회사다.
지난 7월 미술 전문 기업 스타트아트코리아를 인수하며 K-Art 사업에 진출했다. 마마무와 오마이걸스 등 케이팝(K-Pop) 가수들의 메니지먼트 사인 알비더블유(RBW)와 상호 투자를 통한 협력관계를 맺었다. 아티스트들의 지적재산권(IP)을 접목한 온라인 팬덤 커뮤니티를 공동사업으로 추진 중이다.
최종신 우리넷 대표이사는 “20년이 넘는 통신 전문 업체로서 우리넷의 안정적인 사업 구도에 K-컬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 성장 동력을 다양한 사업 전개를 통해 추가해나갈 계획이다”라며 “현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팀과 자회사들을 통해 시장 참여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