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에프텍은 주력 제품인 TA(휴대폰충전기), DLC(데이터링크케이블), 스마트워치 무선충전기 등 스마트폰 부가제품과 기지국 안테나 모듈의 주요 고객사 내 점유율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가운데 SMPS(전원공급장치) 등 신규 품목의 거래처 다변화가 실적 견인의 동력이 되고 있다.
통신부품 부문에서는 큰 변화가 예상된다. 휴대폰 충전기 같은 모바일기기 응용장치를 제조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삼성전자에 공급해왔으며, 5세대(5G) 이동통신 기지국 안테나 부문에서 국내외 주요 통신사와 협력하며,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입증해 온 만큼, 이를 바탕으로 6세대(6G) 통신 시장 대응을 본격화하며 기술 리더십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이에, 국내 시장 점유율 입지 강화와 동시에 해외 ODM 제품 공급을 확대하여 글로벌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했다.
자회사인 한주하이텍은 삼성디스플레이, 세메스, LG에너지솔루션 등 IT 및 2차전지 주요 대기업의 1차 협력사로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꾸준히 성장해온 회사. 디스플레이 전공정에 해당하는 포토장비, 후공정에 해당하는 보정검사·팩킹 장비를 제조하고, 반도체 공정 중 포토레지스트를 도포하는 포토 장비를 만든다. 또 2차전지 및 방산 설비 관련 신사업 진출을 본격화하며 여러 설비 군에서 약 910억 원의 수주를 확보한 상황, 주요 고객사들의 신규투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알에프텍은 관계사들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과 업무역량 발전을 위해 경영 효율성, 핵심 역량 고도화를 추진하며,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엄마, 그놈이 곧 나온대"...끝내 숨진 여고생이 남긴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600001t.jpg)

![‘왕과 사는 남자' 유해진 45억 성북구 단독주택은?[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6000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