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크기 줄이고 실용성 더한 가전 3종 출시”

박철근 기자I 2025.07.17 09:43:31

슬림해져 편리한 ‘식기세척기·폴더블 안마베드·제습기’ 출시
기존 제품보다 폭 15㎝ 줄이고 4중 회전 입체 세척 시스템 구비
에어 스트레칭과 지압 동시에… ‘2 in 1 폴더블 안마베드’
28㎝ 슬림한 폭에 하루 최대 5.5ℓ 강력 제습 가능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 폴더블 안마베드, 제습기 등 슬림 가전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속 있는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여 혼자 사는 1~2인 가구부터 부모님 댁까지 어울리는 ‘선물하기 좋은 가전’으로 안성맞춤이다.

식기세척기 신제품 ‘더 슬림’은 기존 제품보다 폭을 15㎝ 줄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하다. 강화유리로 마감된 도어와 은은한 컬러는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

이와 함께 4중 회전 입체 세척 시스템으로 총 28개의 3단 구조 회전 노즐이 입체 분사되어 식기의 모든 면을 빠짐없이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열풍으로 식기를 빠르게 건조하고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내부 증기와 냄새를 깔끔하게 배출한다.

식기세척기 ‘더 슬림’. (사진= 쿠쿠)
쿠쿠 레스티노 폴더블 안마베드는 에어 스트레칭과 지압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투인원’(2 in 1) 제품으로 12개의 에어셀이 전신을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고, 등과 허리 중심의 지압 마사지 모드는 척추 라인을 따라 깊고 묵직한 안마를 제공해 피로 해소를 돕는다. 6가지 에어 모드(전신·스트레칭·트위스트·등허리·목·다리)와 3가지 지압 모드(상체·등·허리)는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온열 기능까지 제공해 경직된 근육을 풀어준다.

쿠쿠는 “이번 신제품은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점이 특징”이라며 “접이식 디자인, 약 10㎏의 부담 없는 무게, 이동 손잡이를 적용해 집안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쿠쿠 레스티노 2 in 1 폴더블 안마베드. (사진= 쿠쿠)
이외에도 1인 가구에 적합한 인스퓨어 5.5ℓ 제습기는 28㎝ 폭의 미니멀한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그러면서도 하루 최대 5.5ℓ의 강력한 제습 성능을 제공, 비교적 소용량 제습기임에도 2.0ℓ의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무거운 물통을 자주 들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줄였다.

특히 자동, 수동, 연속, 수면, 의류건조 5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춰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또 제습기 내부에 생길 수 있는 곰팡이나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성에 제거 및 내부 건조 기능을 제공,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쿠쿠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과도 같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쿠쿠 인스퓨어 제습기 5.5L. (사진= 쿠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