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컵빙수 트렌드 반영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외 3종 출시

오희나 기자I 2025.07.24 08:07:48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높았던 인기 음료를 포함한 시즌 메뉴 3종을 24일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IB),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IB), 제주 한라망고 스파클링 총 3종이다. 특히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와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지속적으로 재출시를 요청받은 메뉴다.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는 고소한 100% 국내산 통곡물 미숫가루와 달콤한 연유, 타피오카 펄이 조화를 이루며 쫀득한 식감이 더해진 아이스 블렌디드이다. 또한 위에 휘핑크림과 미숫가루 토핑을 더해 고소함과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최근 여름철 트렌드로 떠오르는 ‘컵빙수’의 인기로, 커피빈 역시 고객 취향을 반영해 인절미 아이스 블렌디드를 시즌 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생요거트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시원함을 살리고, 블루베리, 오디, 복분자의 과육으로 상큼함을 더한 메뉴다. 커피빈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을 닮은 비주얼도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제주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던 ‘제주 한라망고 스파클링’도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한라망고 스파클링’은 상큼한 제주 한라봉과 달콤한 망고, 그리고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더위 속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커피빈은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30일까지 시즌 음료 구매 시, 퍼플카드 적립 2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 내 키오스크, 직원 주문, 퍼플오더를 통해 구매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게 됐다”며 “올여름, 커피빈의 여름 시즌 음료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