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앤 피자'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9.18 09:39:12

피자 한 판 통째로…치킨윙 30개·감자튀김 1kg 한번에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은 와이드 바스켓으로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앤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테팔 이지프라이앤피자.(사진=테팔)
이지프라이 앤 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엑스 라지(XL) 사이즈의 와이드 사각 바스켓으로 피자 한 판(27cm, 11인치)은 물론 치킨윙 30개, 감자튀김 1킬로그램(kg) 등을 각각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에는 조기 10마리, LA갈비, 모듬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성한 식탁을 한층 손쉽게 완성하도록 돕는다.

이지프라이 앤 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위·아래 이중 열선을 적용한 듀얼 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르게 익힐 수 있다. 예열 없이도 최대 230도까지 빠르게 조리해 기름기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바스켓 용량 대비 불필요한 높이는 줄였다. 컴팩트한 사이즈 설계로 낮은 높이의 수납장 보관이 용이해 좁은 주방에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 유리창과 내부 조명이 있어 실시간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하고 간편하다.

소비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준비되어 있다. 직관적인 아이콘의 디지털 스크린으로 원하는 시간과 온도, 조리 프로그램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피자, 냉동피자, 감자튀김, 너겟, 생선구이, 베이컨, 야채구이, 쿠키, 닭다리, 식품건조 등 10가지 자동 조리 프로그램 기능은 초보자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프라이 앤 피자는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라며 “기름기를 최소화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고 간단한 조작으로 빠르고 쉽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 주방 가전”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