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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액도 오픈 후 한 시간 동안 5억원을 돌파한 것은 물론, 첫날 기준으로도 100억원을 돌파했다. 행사가 열린 12일간의 누적 거래액은 970억원으로 지난해대비 10% 이상 늘었다.
오세페에 참여한 대부분의 카테고리가 거래액을 키운 것도 특징이다.
특히 어린이집·유치원 등원 및 학교 개학을 앞두고 진행된 행사인만큼 유아동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192% 증가했다. 이사철과 맞물려선 시공 및 서비스, DIY·공구 및 가구 카테고리 거래액도 눈에 띄게 늘었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총괄은 “이번 오세페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평균 방문자, 구매자, 거래액 모두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두며 성료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이고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판매사들의 매출 확대를 도우며 동반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